본문 바로가기

로봇청소기

Neato Robotics XV-21 Error 3000 - My Vision was blocked Error 수리 동영상

※ 네이버 블로그를 떠나면서 가지고온 글(2016.09.15) 입니다.

 

 

하아.. 니토 로봇청소기..

작년 초.. 다른 청소기에 비해 우월한 맵핑 및 움직임을 보고 반했었으나..

A/S 문제때문에 그냥.. 엘지 로보킹을 중고로 구매 후.. 잘 사용중인데요..

 


제 청소기를 보고 로봇청소기에 급 관심을 보이던 동생에게 니토 청소 동영상을 보여줬더니..

설마 뭐 문제 있겠어란 맘으로 지르더군요.. Neato Robotics XV-21..

 


대략 1년정도를 잘 쓰더니..

얼마전 배터리가 사망해서 못쓰고 있다더군요..

 


그래서.. 배터리를 사줬는데.. 다음날 잘 되냐구 물어보니.. 충전 쪽은 문제가 사라졌는데..

두둥!! My Vision was blocked error 3000 이 뜬다더군요.. 헐..

 


레이저 센서가 돌면서 집안 구조 파악을 해야하는데..

모터가 돌지 않아서 생기는 오류.. -_-);;

 


검색해보니.. 유튜브에 관련 에러 수리 동영상이 올라와 있네요..

몇몇 동영상을 보면.. 발로 몇번 차주니 정상 동작 하던데... ㅋㅋㅋ

 


뭐.. 저도 몇대 쳐줘볼까 합니다만..

암튼.. 지대로 수리하는 동영상도 있길래 퍼다 왔습니다.

 


다만.. .. .. 이걸 따라해보기엔.. 좀.. 힘들어 보이네요.. ㅜ ㅜ);;

 

 


니토.. 청소기.. 참 좋은데.. 정말 좋은데.. 너무 고장 및 오류가 많네요..

정식 A/S도 못받는 넘인데.. 정말 구매원하시는 분들은 심사숙고 해보셔야 할 듯..